본문 바로가기
구매 후기

[삼계탕] 비비고삼계탕 양, 맛, 맛있게 먹는 법, 솔직 후기

by 리뷰요정소솜이 2021. 8. 15.

비비고 삼계탕을 사서 먹었습니다.

어른 3명이 먹을 거라 2개를 넣었습니다.


넣는 중

하나 넣은 양은 이렇습니다. 

옆에 곽휴지와 비교

그래서 1개 더 넣었지요. 

나올때 수삼 나오는거 보이시나요? 

 

 


열심히 끓이는중 

삼계탕이고 안에 죽은 거의 업사고 보면 됩니다. 

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양 같았어요. 

양이 아쉽네요. 

 

집에있는 찹쌀 죽을 준비했어요. 

 

 

넣고 끓였습니다.

그러니 이제 양이 좀 있어보이네요. 

그래도 비비고 삼계탕이 워낙 맑은 느낌이라 건더기가 적어보입니다.

 


총평

- 양이 아쉬워요.  1-2인분인데 거의 1인분정도입니다.

- 죽이 없어서 죽먹고 싶은 경우 미리 죽을 준비해서 먹으면 됩니다.

- 수삼이 있어서 좋았습니다.

- 맑은 국물이 있어서 걸죽하게 먹고 싶다면 찹쌀죽을 넣으세요.